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광주 광산구 남도정식 맛집 '송정원' & 호텔 '노블스테이'

728x90
반응형

광주 광산구 남도정식 한정식 맛집 '송정원' 후기입니다. 출장으로 가게 되어 저녁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 집은 광주에서 맛있다고 소문이 난 집으로 광주 맛집 검색에서 수년간 상위권에 있는 것을 확인하고 안심하고 예약했습니다. 광주 주민들에게 인정받는 한정식 맛집으로 다양한 음식이 제공되고 맛과 질 면에서 한정식 광주 대표집으로 손색이 없다고 합니다. 

주소: 광주 광산구 첨단강변로 99번길 52

주위에 광주과학기술원(GIST)이 가까이 있고 바로 옆에 롯데마트가 있습니다. 숙소는 바로 옆 건너편에 있는 노블스테이 호텔로 잡았습니다. 4 시간 정도의 회의가 끝난 후 저녁을 먹기 위해서 숙소에 바로 짐만 풀로 식당으로 예약했습니다. 3월 초 평일 저녁이라 손님이 많지는 안았습니다.

송정원 입구

기본 셋팅으로 초밥, 토마토, 양상추샐러드, 고구마맛탕, 간장게장등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기본 셋팅

소고기 야채 무침

튀김은 바삭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새우 고구마 튀김

 

삼계탕
낙지 요리
소고기와 메로구이 요리
홍어애와 홍어

 

소고기 육회
소고기 무국
부침개

모든 요리 후에 마지막으로 누릉지가 나오네요.

누룽지

 

호텔: '노블스테이' 후기

주소: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825번길 19-7

가성비 좋고 깨끗한 신축 호텔입니다. 
침대

스타일러가 있어서 좋네요. ㅎㅎ

스타일러에 옷을 넣어서 소독

화장실 깨끗합니다.

화장실

 

로션,칫솔,치약,면도기
1층 로비앞 무인 마트
1층로비 의자

 

 

조식을 먹는 공간인 스카이라운지 식당

<식당 해이리 돌솥밥>

점심은 첨단지구에서 솥밥 맛집인 해이리에서 먹었어요. 해물굴솥밥과 돼지고기구이솥밥중에 고민하다 고기구이 솥밥을 먹었는데 점심으로 먹기에 딱 좋네요. 점심시간에는 손님이 많아서 20분 기다려서 먹었고 주차 공간이 충분하지는 않네요. 

728x90
반응형